스타플-KBS인터넷, 전략적 제휴 체결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 제공하기로…전략적 제휴 이벤트도 진행


관심사를 중심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신개념 SNS 서비스업체 스타플이 KBS인터넷과 양사 마케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위콘커뮤니케이션즈의 스타플은 '별’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개인공간으로 나눠주므로 젊은 층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웹 서비스이다. 스타플은 지난 9일 리뉴얼을 통해 개인 기록 중심의 기존 서비스에서 '관심사’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되어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과 쉽게 만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 KBS인터넷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스타플은 드라마 별스킨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스타플 내 인기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관심사를 통해 정보와 시청의견을 나누는 등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 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게 됐다.


스타플 관계자는 “다년간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해온 KBS인터넷과 스타플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타플과 KBS인터넷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이벤트를 23일까지 스타플에서 진행하고 있다.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와 '구미호 여우누이뎐’을 테마로 제빵왕 김탁구처럼 나는 무슨왕인지 적는 재치왕 선발대회와 구미호와 같이 나에게 가장 무서운 것을 적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플 별스킨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KBS 프로그램 VOD를 다시 볼 수 있는 콘피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타플 : http://starpl.com


좀 지난 기사긴 합니다. ^^
일단 KBS관련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할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