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참여해서 만든 사이트 홍보입니다. ^^

Flex/Flash로 개발을 담당했고요~~

스타플에서 홍보이벤트 중입니다.

1등 문화상품권(10만원)+스타플 카드지갑 입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


Starpl. 밤하늘의 별을 당신에게 드립니다.

밤하늘의 별을 주는 재미있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스타플은 실제 별 관측 데이터를 이용해서, 정말 존재하는 별 중에 하나를 나에게 준답니다.
나의 별에다가 나의 이야기를 담고, 우주를 여행하며 사람들도 만나는 흥미로운 서비스에요.

별찾기 성향테스트

나만의 별을 찾아라!

회원가입을 누르면, 성향 테스트를 거쳐 나만의 별을 받게 됩니다.
그림으로 푸는 성향테스트가 독특하고 재미있어요.

예시 별 1. 예시 별1의 타임라인

나를 담는 별

별을 방문한 모습입니다. 별 위에 보이는 바가 타임라인이라고 하는 건데,
타임라인에 추억과 일상, 생각 들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쓸 때 시간을 설정하거나, 첨부사진의
촬영시간을 적용하면 그 때 그 시간의 타임라인에 글이 쓰여져 내 인생의 히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요.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블로그를 타임라인에 등록하여 새 글이 자동으로 타임라인에 담기게 할 수도 있어요.

예시 별 2. 예시 별3.

나의 취향대로 꾸미는 나만의 별

여러 별들의 모습입니다. 스타플에는 나만의 별을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하고 예쁜 아이템과 위젯들이 많습니다.
아이템은 별가루로 구입할 수 있는데, 별가루는 처음에 가입하면 왕창 주는데,
다 써 버려도 스타플 사용하다보면 저절로 계속 쌓이더라구요. ^^

스타플 별지도

다른 별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 별지도

별지도에 가보면 많은 별들이 있습니다. 저 별들에도 다 사람들이 살고 있다고 생각하니 신기하네요.
별지도 위의 상단메뉴를 클릭하면
다른 별들이 남긴 기록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말풍선을 클릭하니 그 별로 방문이 되는군요.

똑똑한 소식 배달부 알림이

별지도 왼쪽에 알림이를 통해 나의 별친구들의 새 기록과 댓글, 생일 등의 소식들을
바로 바로 알려줘서 알림이에서 손을 땔 수가 없더라구요.
또, 관심 가는 별이 있으면 관심별로 등록해 알림이로 쉽게 받아 볼 수 도 있답니다.

너무 너무 이쁘고 개성 넘치는 스타플!
나만의 별을 받고 싶으신 분들, 나의 이야기를 담을 특별한 공간을 찾으신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별증서

나의 별임을 인증하는 별증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스타플 방문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