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리얼 뉴스~ ㅋㅋㅋ

미국 LA에서 열리는 Adobe MAX 2009 행사 키노트에서 요즘 한국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아이폰(iPhone) 애플리케이션을 Flash로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최초로 공개했다. Flash CS5부터 Flash IDE에서 제작한 결과물을 iPhone용으로 컴파일하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래 그림 하나로 모든게 설명되는.... ^^


아래는 키노트 시에 공개된 동영상이다.
Adobe 사장, 부사장 둘이서 아이폰을 어떻게 구워삼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개발자에게 넘긴다. 한방에 해결된다는... 뭐... 그런거?

Adobe MAX 행사는 키노트 외에도 각종 세션이 있습니다. 행사 참여자는 자신이 듣고 싶은 세션을 선택해서 언제든지 들을 수 있지만 다른 세션과 중복되는 경우에 각 세션에서 진행한 내용을 Adobe TV를 통해 못봤던 세션을 볼 수 있습니다.

Building Applications for iPhone with Flash Professional CS5



Flex for mobile devices

아래는 위 동영상에서 Flex로 만든 애플리케이션을 iPhone에서 구동 시연을 캡쳐한 사진입니다.


결론 : Flash Platform 개발자들이여! 이것저것 다하려 하지 말고 Flash하나만 잘해서 향후 10년 밥줄이어갑시다. ㅋ

글쓴이 : 지돌스타(http://blog.jidolstar.com/59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