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docs.kr은 2007년 이래로 지금까지 벌써 4년째 운영되고 있습니다. 조광제님 및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록 Flex 2.0 문서이지만 아마도 한글문서가 절실하셨던 분들은 이 사이트가 상당히 유용했으리라 생각합니다.

서비스는 현재 무료호스팅을 받아 운영되기 때문에 별도의 자본이 필요하지 않으나 도메인은 항상 비용이 들어갑니다. 지금까지는 호스팅, 도메인 모두 제 자비를 들여서 운영해 왔습니다. 이런 중에 몇일전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사실 도메인 하나만 볼때 비싼 것은 아니지만 제가 관리하고 있는 도메인만 해도 수십개 됩니다. 이런 도메인들을 전부 제 개인비용으로 부담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게다가... 전 가정이 있어서~ ^^;

그래서 제안하는 바, 오늘 부로 flexdocs.kr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은 기부 형태로 운영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조건에서 제안하는 바입니다.

1. 기부액은 자유롭게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기부하면 부담됩니다. ^^)
2. 모든 기부자는 flexdocs.kr에 날짜, 이름, 액수를 공개합니다.(필요하다면 가칭을 사용해드립니다.)
3. 기부금 사용한 내역은 flexdocs.kr에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4. 사이트는 개인적 이득 및 상업적으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5. 사이트 운영 및 사이트 발전을 위한 활동외에 다른 목적으로 기부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6. 운영은 지돌스타(http://blog.jidolstar.com)가 맡으나 다른 분에게 양도 될 수 있습니다.
7. 만약 피치 못한 사정으로 사이트를 닫는 경우, 기부금이 남는다면 여타 다른 좋은 활동 단체에 기부금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때 제 블로그를 통해 공지합니다.

기부는 다음 계좌로 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753-02-426937 지용호

입금자는 본인으로 하시고 입금하신후 확인을 위해 아래 번호로 문자를 주시거나 메일을 보내주세요.
010-2018-영삼이일
jidolstar@gmail.com


flexdocs.kr가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돌스타(http://blog.jidolsta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