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Adobe MAX 2009 현지 뉴스입니다.

디자이너라면 잘 사용하는 그래픽 툴중에 대표적인 것이 Adobe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일 겁니다. 그중에 Adobe PhotoShop에 매우 재미있는 기능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그중에 하나가 힐링 브러시(Healing Brush)인데요.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얼굴의 주름살을 없애주거나 할때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디자이너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

이 힐링 브러시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는데요.
우야꼬님의 글에 동영상을 올려두었습니다. 참고하세요.

[at MAX] New feature of Photoshop

그리고 이름은 잘 기억 안납니다만....
지운부분을 패턴인식등을 이용해서 복구하는 뭐 그런기능인데 이거 나올때 사람들 완전 감동 먹더군요. 저도 이게 어째 가능하냐는 생각을 했습니다.


위 그림처럼 멋진 건물앞에 전기줄... 옥의 티죠. 새로운 photoshop을 이용하면 지울 전기선을 쭉 선택한다음 적용하면 아래 그림처럼 됩니다.


와우!!!!

아래는 오래된 사진이거나 사진 상에 찌꺼기 같은 것이 끼어있네요. 이런 사진도 완전 바꿔줄겁니다.

보..보이시나요? ㅋㅋㅋㅋ 흰줄 찌꺼기가 삭제되었습니다. ㅎㅎ

더더욱 놀라운 사진은 다음입니다. 가족끼리 여행온 사진 같군요. 그런데 좌측에 약간 삐져나온 사진이 마음에 안듭니다. 저걸 지워보죠.


아래처럼 나무 부분을 선택하고...

지웁니다.


olleh!!!!

이건뭐... 장난 아닙니다. 나머지 약간 부자연 스런 부분은 역시 기존 힐링 브러시 기능으로 살살살 만져주면 되겠죠? ㅋㅋ

우야꼬 님이 다른 사진도 올려줬네요.
http://wooyaggo.tistory.com/299


글쓴이 : 지돌스타(http://blog.jidolstar.com/59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