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드디어 새로운 스타플(http://starpl.com)을 선보입니다.
기존 초대제 방식에서 누구나 가입해서 별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환했습니다.

스타플은 실제 별을 가입하는 사람에게 주고 그 별을 꾸미고 별친구를 사귈 수 있도록 한 SNS(Social Network Service)입니다.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별지도와 자신의 인생을 담은 타임라인, 친구와 관심분야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알림이, 그리고 나의 별을 꾸밀 수 있는 기능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지도 
 - 메타센터(검색기능)가 도입되어 스타플내 다양한 별들의 기록을 별지도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계속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더욱 빨라지고 미려해진 에니메이션을 보여줍니다.

타임라인
 - 기존과는 UI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자신의 기록을 타임라인에 담을 수 있습니다.
 - 스킨을 설정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내 블로그 담기
 - 기존 블로그에서 발행한 RSS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담을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 담근 블로그 글은 별지도의 메타센터 및 검색에 노출되어 더욱 많은 사람이 자신의 별 및 블로그에 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나의 별 꾸미기
 - 기존 평면적인 별을 꾸몄다면 공간느낌이 더해진 나만의 별을 꾸밀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기존 꾸미기보다 더욱 빨라지고 편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별마트
 - 더욱 풍성해진 이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별마트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은 현재까지는 자신의 활동량에 따라 쌓여지는 별가루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쓰시는 만큼 더욱 예쁜 별을 꾸밀 수 있답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

나의 별 위젯
 - 외부 블로그 및 개인홈페이지에 나의 별을 보여주는 예쁜 위젯을 달 수 있습니다. 앞으로 스타플은 서비스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에 대해 위젯화 하여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알림이
 - 스타플의 또하나의 특징은 나의 친구별와 관심별의 새로운 기록, 이벤트등을 알림이를 통해 한번에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 빨라지고 쓰기 편해진 알림이로 친구들과 더욱 친해지고 관심분야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

스타플에 놀러오세요~~~
http://starpl.com


글쓴이 : 지돌스타(http://blog.jidolstar.com/412)

+ Recent posts